건너뛰기 메뉴
LOADINGLOADING

ABOUT THE EXHIBITION

티보 에렘 〈티보의 작업실〉
2018. 4. 21. - 5. 7.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어반 가먼츠 브랜드 스테레오 바이널즈와 함께2018년 4월 21일부터 5월 7일까지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 중인 프랑스 출신 일러스트레이터 티보 에렘(Thibaud Herem)의 전시〈티보의 작업실〉을 개최한다.

티보 에렘은 런던에 거주하며 그곳을 기점으로 전 세계를 여행하며 이방인의 시선으로 바라보는 풍경과 삶의 이야기를 감각적인 일러스트레이션으로 담아낸다. 그는 애정이 가득 담긴 섬세함으로 그가 경험하는 익숙하거나 혹은 낯선 건물, 식물, 인물 등을 그린 작품들을 통해 대중과 소통하며 예술적 영감을 제공한다. 한국에서의 첫 개인전인 〈티보의 작업실〉전시는 세밀한 에칭기법을 닮은 작가 특유의 크로스해칭 스타일을 다양한 방식으로 감상할 수 있도록 원본 작품부터 설치 작품까지 총망라한다. 더불어 그의 작업실처럼 구성된 섹션을 통해서는 작가의 강도 높은 작업 스타일을 체험할 수 있다.

〈티보의 작업실〉 전시는 일러스트레이션이라는 친숙한 매체에 작가 특유의 터치를 입혀 일상을 새롭게 바라보고 신선하게 풀어낸 단상들을 들여다볼 수 있다. 특히 전시기간 중 전시장 내에서 장소특정적 작업을 진행하여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의 새로운 확장 가능성을 보여줄 것이다.

Sponsors/Partners/Friends
Aboutblank&co, STEREO VINYLS, Jae Huh & Co., D Project Space

imac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