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너뛰기 메뉴
LOADINGLOADING

ABOUT THE EXHIBITION

<굿즈모아마트 - GOODS IS GOOD>
2019. 2. 23 ~ 9. 1

디프로젝트 스페이스 구슬모아당구장은 2019년 2월 23일부터 9월 1일 까지 35명의 일러스트레이터들의 다채로운 작품과 굿즈를 한 자리에서 만나 볼 수 있는 전시 <굿즈모아마트 - GOODS IS GOOD>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우리가 매일 접하는 ‘마트’를 컨셉으로 구성된 전시 공간에서 관람객들이 일러스트레이션을 보다 친숙하게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전시 <굿즈모아마트 - GOODS IS GOOD>는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광고기획자, 타투이스트 등 다양한 영역에서 끊임없이 무언가를 그려내고 있는 크리에이터들을 폭넓게 소개한다. 35인의 작가들은 드로잉, 그래픽디자인, 애니메이션, 인터랙티브 설치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 200여 점과 작품을 재해석한 40여 종의 굿즈로 전시에 참여한다. .

이번 전시는 일러스트레이션 장르 특유의 자유로움을 극대화하여 상상할 수 있는 모든 형식과 소재를 실험한다. ‘청과’, ‘수산’, ‘정육’, ‘냉동식품’ 등 마트 특유의 오감을 자극하는 카테고리로 작품을 재해석하여 오늘날의 젊은 일러스트레이터들이 우리들에게 전하고자 하는 ‘색과 형태’, ‘몸’, ‘감정’, ‘태도’를 이야기함으로써, 기존의 페어와는 다른 방식으로 작품과 굿즈를 경험하고 발견할 수 있는 플랫폼을 제시한다.

구슬모아당구장 굿즈모아마트 2019. 2. 23 SAT - 9. 1 SUN
imacro